본원소개

인사말
Home 본원소개 인사말

닥터하맥의원은 언제나 환자분을 가족같이 모시며 최선을 다합니다.

닥터하맥의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는 지난 2004년부터 하지정맥류 진료에 임했습니다.
하지의 정맥이상으로 다리에 정맥이 돌출하고, 다리가 무겁고, 피곤하며, 쥐가 나고, 다리가 붓는다는 증상으로 오신 분에게 혈관초음파 검사 후 각각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 치료 및 약물주사 시술을 하여 환자분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고, 환자분들의 증상 개선에 많은 보람을 느껴 저희 의료진들은 많은 자부심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통상 겨드랑이에 수술 후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을 초래하였던 액취증과 다한증 수술에 최소 5mm의 절개로 한 시간만에 치료가 되는 리포셋 수술 방법을 도입하였습니다. 단지 증상만 해결한다는 생각을 넘어서 환자 한분 한분의 건강과 미적인 부분까지 생각하는 클리닉이 될것을 다짐합니다.

저희는 수많은 임상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이지역에서 "하지정맥류, 액취증" 에서는 최고라는 자부심으로 내원하신 모든 분들에게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리며, 관심과 지도를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닥터하맥의원 원장 배상